본문 바로가기
거상 이벤트

[ 거상 ] 경험치 이벤트 ( feat. 경벤 도핑)

by 갓거상 2020. 5. 5.

안녕하세요 갓 거상 입니다!

5월은 이벤트가 참 푸짐하네요 ㅋㅋㅋㅋ

도시락도 까먹고 사과도 받아먹고 할인 이벤트

거기다 경험치 300% 이벤트!

경험치 이벤트

요즘 경벤만 했다고 하면 렉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ㅋ

경벤 시작과 동시에 파거에서 난리가 나는 듯 합니다

경험치 이벤트때 사냥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도핑류!

일취월장 : 본캐 및 모든 용병 승리 경험치 2배

 

다다익선 : 몬스터가 주는 경험치 50% 추가 획득

 

변신주문서(자아도취) : 용병x 본캐만 경험치 10%

 

날개장식 : 본캐 이동속도 증가 승리경험치 증가

 

위에 4개가 경험치 관련 도핑 아이템으로

저거 4개 다드시면 풀도핑 입니다 ㅎㅎ

그외

축지법(무영풍)

무영풍(축지법)

(모바일 사진 크기조절...못하나......)
마을이나 사냥터에서 이동속도 증가하여 이동간에

답답함을 좀 덜어주는 아이템 입니다 ㅎㅎ


도발부

도발부

몹과의 전투시 한부대를 추가로 나오게 하는 아이템 !

필수라 생각합니다 한부대가 더 나오니까

아이템도 두배 경험치도 두배로 얻어갈 수 있는 ..!

강한 보스몹이나 무리한 사냥터에선 안쓰는게 좋습니다..
( 여기선 반대로 회피부를...!)

이 외에 일사천리 일석이조 꼬망 등등

많은 아이템들이 있는데 경벤과 크게 상관이 없게

느껴져서 첨부를 안했습니다 후에 신규 유저편에서

다뤄 볼까 합니다ㅎㅎ 모두 빡세게 사냥해서

경손실(경험치 손실) 상손실(상재손실)을 줄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