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2

[ 세븐나이츠2 ] 무과금 공략 팁 2 ( feat. 아이유티비 )

by 갓거상 2021. 2. 17.

안녕하세요.

 

갓 거상입니다 ㅎㅎ

 

오늘은 세븐나이츠 무과금 공략글을 가져왔습니다 아이유티비님 감사합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보스공략입니다. 작성자인 저도 보통 시나리오를 밀고 있어서 이미 저를 뛰어넘은 많은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아직 쉬움을 클리어하지 못한 무과금 유저분들에게 일반적으로 조금 버거운 보스를 잡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합니다:)

우선 작성자는 게임 컨트롤에 별로 큰 재능은 없는것을 알려드립니다ㅎㅎ 여러분도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말이 길었네요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보죠

첫째, 보스가 쓰는 스킬의 종류를 구분할 필요가 있어요.

1.즉발스킬

아래에 보시는 스킬은 범위가 가로방향으로 꽤 길죠. 저는 컨이 안좋아서 그런지 못피하는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스킬들은 장비가 어느정도 갖추어진 상태 (1편에서 쓴 강화,초월) 에서 쉬움 마지막 단계인 리자드리아라던가 보통 초반의 보스들에서는 맞을만합니다. 그래서 시나리오를 밀때는 이 즉발스킬의 피해를 회복하기 위해 힐러를 채용해줘야 됩니다.

하지만, 저보다 컨이 좋으신 분들도 많을테니 위의 즉발스킬도 피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자 이번에는 세로로 긴 즉발스킬(돌진 스킬)이 있습니다. 이건 세로축으로 범위가 길기때문에 오른쪽 왼쪽으로 살짝씩만 피해주시면 첫번째 스킬보다는 피하기 쉽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지금부터입니다.

이게 뭐냐구요? ㅎㅎ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부러 큰 글씨로 적었으니 집중해서 봐봅시다:)

저기에 루디라고 빨간 원 안에 적어져있죠. 저건 지금 보스가 타겟팅하는 대상입니다.

그럼 루디 친구를 선택하고,

 

보스가 즉발 스킬을 시전할때는

여기 윗사진에 보이시는 빨간 원 안의 깃발모양 보이시죠 여길 다시 한 번 눌러서 해제해주세요. 저 깃발은 제가 컨트롤하고 있는 영웅을 나머지 세 영웅들이 따라가는겁니다.

즉발 스킬 시전 시에는 다른 영웅들이 그 시간에 때려야 합니다. 그럼 그 시간에 내가 컨트롤하는 영웅은 멀 하면 될까요? 수동으로 스킬을 피해주시면 됩니다.

지금 사진은 방어형 영웅이 타겟팅으로 잡혔기 때문에 한 두번 실수는 별 문제가 없는데, 만약 타겟팅 영웅이 힐러나 딜러로 잡혔다? 그러면 컨트롤하는 영웅은 딜을 넣을 생각하지 마시고 무조건 스킬 피하는데 집중해주세요.

2.시전 스킬 (시전 시간이 긴 스킬)

자, 이건 맞으면 골로갑니다. 아래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게이지바 형식으로 보스가 시전하는 스킬들이 있죠? 이건 컨트롤 하는 영웅 및 모든 영웅이 맞아서는 안됩니다.

한 마디로 개아퍼요;;

그럼 어떻게 해야되나요? 이것도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때는 아래 사진에서 다시 깃발 버튼을 눌러주세요. 한명도 맞으면 안 됩니다. 그리고 내가 컨트롤하고 있는 영웅을 나머지 영웅들도 따라오게 해 시전범위 밖으로 벗어나야합니다.

그 다음부터는 동일한 과정의 반복입니다. 즉발스킬을 쓴다면 다시 깃발버튼을 해제하고 타겟팅 되는 영웅을 컨트롤 하시면 됩니다. 또 시전 스킬을 쓴다면 깃발버튼을 눌러서 시전범위 밖으로 벗어나셔야되구요.

여기서 한가지 주의할 점이 더 남았습니다. 별건 아닌데 만약,

이 동그라미 안의 타겟팅 영웅이 바뀐다면, 그 영웅을 선택해 위와 같은 방법으로 컨트롤 해주시면 됩니다.

보스 잡는법은 여기서 크게 벗어난다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직 세린이라서 그럴까요ㅋㅋ 아무튼 오늘도 제멋대로 공략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이 글을 올린이유가 보통1장을 깨고 나서부터야 지도 3개짜리 방치형 던전이 열리면서 이벤트 재료인 혹한의결정을 3개씩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기 때문에 희귀템 드랍도 잘되는 방치형 던전 오시는 길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올렸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다음 글로 또 찾아뵐게요 꾸벅

댓글